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장애인기업신문로고
즐겨찾기 RSS추가
최종뉴스업데이트 [2024-02-23 14:45:00]
대부분 맑음 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기사등록하기 뉴스상세검색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언휘슈바이처 나눔재단 발대식 및 장학금 전달식 열어
등록날짜 [ 2024년02월08일 13시25분 ]

LG 복지재단 " 의인상 " 수상자인 박언휘원장이 3호선 모노 레일에서 장애인들과 함께 취약하고 소외된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박언휘슈바이처재단 장학금수여 취지는 자라나는 청소년은 꿈과 희망이 넘치는 시간과 함께 합니다.

하지만 꿈과 희망을 가지기도 힘든 열악한 곳에 있는 청소년이 있습니다.

배운다는 것은 희망을 가지고 꿈을 이루기위한 아름다운 날개짓 입니다. 장학금을 수여하는 취지는 꿈과 희망의 노래를 들려주어 청소년에게 희망과꿈을 노래할수 있는 동기부여를 해주는것에 있습니다." 라며 봉사단장 구문회지회장(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달서지회)이 취지문을 낭독하였다.

 

이번장학금은 제도권에서 소외된 사각지대의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박언휘 원장은 "자라나는 청소년이 꿈을 가지고 꿈을 키울수 있도록 도와주어 글로벌시대에 나라를 이끌어갈수 있는 인재로 커서 국가발전에 기여하기를 희망합니다. 특히 제도권 에서 소외된 장애인, 장애인가족,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사각지대의 청소년들을 찾아 장학금을 전달하여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동기부여를 주고 마중물이 되기는 희망합니다. 앞으로 박언휘슈바이처 나눔재단을 통하여 꾸준하게 장학금을 수여하여 꿈을 포기하지않고 꿈을 이룰수있도록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3호선 모노레일에서 음악을 듣고 오신분들이 함께 힐링하면서 어릴적 소풍가는 즐거운 기분이 드는 장학금수여식이 되었으면 합니다. 함께 하기 위하여 참가해주신 봉사자분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며 이사장 취임사를 하였다.

 

이번 장학금 수여자는 총3명으로 김가윤 (대구와룡중학교) 김대욱 (세천초등학교 ) 구가은 (범일초등학교 ) 학생이 수여받았다.

 

 

 
올려 0 내려 0
고동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광역시, 청년 가구 월세 특별지원 신청 접수 (2024-02-23 14:45:00)
희망옷장과 함께 면접 정장 고민 타파! (2024-02-01 16: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