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지역회장 김강석)에서 운영 중인 ‘대구기업명품관’에서는 오는 1월 21일(금)부터 30일(일)까지 10일간 『설날 선물 사은 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ㅇ 이번 행사는 희망찬 임인년 설날을 맞이하여 고품질의 식품선물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실속 선물세트를 준비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설날 선물행사를 준비하였다.
ㅇ 지난해 연말 오픈한 로컬푸드 ‘어울뜰’을 포함한 40여 입점업체는 설 선물제품과 다양한 시즌 의류를 중심으로 대폭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동 행사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식용유세트 및 양말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ㅇ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내점고객에 대해 포인트 카드 발급행사를 진행하여 가입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구매고객에 대해 구매금액의 평소 적립금액의 두 배인 1%를 적립하여 매장 내 어디서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 김강석 대구경북중소기업회장은 “임인년 새해에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중소기업들이 범의 기운을 받아 힘차게 재도약하는 한해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중소기업제품판매장을 이용하시는 지역주민 여러분의 건강하고 힘찬 한해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 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 출구에 소재한 대구기업명품관은 대구 중소기업제품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하여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