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삽시다 플랫폼’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트로트 공연도 즐기고, 추석 선물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한가위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이하 중기부)는 9월 24일(목) 19시부터 2시간 동안 신한카드, 11번가와 협업으로 ‘트롯 라이브커머스 한가위 선물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롯 라이브커머스 한가위 선물쇼’는 방송을 시청하면서 실시간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에 트로트 공연을 가미한 쇼핑 기획전이다.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상품 홍보와 판촉 등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연에는 트로트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자 등 5명*이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공연 도중 출연 가수가 기획전 상품 중에서 각자 한 상품을 엄선해 소개하고 ‘가치삽시다 플랫폼’과 11번가를 통해 실시간 판매도 진행한다.
* 출연 가수 : 김경민, 노지훈, 이대원, 붐박스, 최대성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추석 귀향길에 오르지 못한 소비자들은 최근 열풍을 몰고 온 트로트 공연을 즐기면서 추석 선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각종 이벤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어서 이를 통한 소상공인 상품의 판매 촉진도 기대된다.
* 가치삽시다 플랫폼 구매 시 10% 할인(신한카드로 결제시) 및 사은품 제공
공연은 유튜브 채널인 ‘가치삽시다 TV’, ‘신한카드’와 11번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시청 중에 하단 댓글창의 링크를 통해 구매페이지로 이동해 구매가 가능하다.
* 송출 URL : 가치삽시다TV(https://bit.ly/35TQND9), 신한카드(https://bit.ly/33ENH2Q)
중기부 이준희 온라인경제추진단장은 “한가위를 맞아 트로트 공연과 함께 소상공인의 값싸고 질 좋은 상품들로 추석 선물을 준비했다. 가격할인,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니 아직 추석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라며, “이런 관심이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이 활력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