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의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나드리김밥’은 지난 6일 파티마병원에 이어 동산병원과 경북대학교병원 의료진들에게 김밥 및 전통 잡채, 떡볶이 등 간편 조리식품 제공과 함께 “그대들이 진정한 영웅입니다! 힘내세요~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 대구의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나드리김밥’(대표 조송연)은 지난 6일 파티마병원에 이어 코로나19로 연일 사투 중인 동산병원과 경북대학교병원 의료진에게 정성으로 싼 김밥 400줄과 전통 잡채 500팩, 떡볶이 500팩 등 간편 조리식품(HMR)을 식사와 간식으로 전달하였다.
○ 조송연 대표는 지원 물품과 함께 자신의 목숨을 담보로 연일 사투 중인 의료진들에게 “그대들이 진정한 영웅입니다! 힘내세요~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의료진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앞서, (주)나드리FS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나드리김밥’은 코로나 19 발병 초기부터 도움을 줄 방법을 모색해 왔으며, “이번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다각적인 방법으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동참 의지를 밝힌 바 있다.
○ 또한, 나드리김밥의 체인본사 (주)나드리FS는 코로나19로 심적,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위탁점주를 대상으로 수수료를 최대 50%까지 감면해 주는 등 고통 분담과 상생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어 타 기업의 귀감이 되고 있다.
□ 이번에 지원된 전통 잡채와 떡볶이 등 간편 조리식품(HMR)은 나드리김밥의 계열사 ‘세연식품’에서 생산되는 주력제품으로 이번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지속해서 의료진에게 간식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 현재, 나드리김밥의 계열사 ‘세연식품’의 잡채불고기 덮밥과 함박스테이크, 베이컨토마토 스파게티, 곤드레나물 비빔밥, 갈비찜 덮밥은 티웨이항공 기내식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지난해 8월부터 ‘설빙’에 ‘매콤 떡볶이’ 납품 등 꾸준한 국내 유통망 확대는 물론 일본, 대만, 태국, 싱가포르 등에 수출하고 있다.
○ 조송연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회사도 여파가 크지만 전 직원이 ‘내가 사장이다’라는 사훈 아래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가고 있다”고 밝히며, 이번 사태가 진정 국면에 들 때까지 나눔과 상생의 물결에 많은 지역 기업들의 동참을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