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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TV쇼핑 시각장애인을 위한 전화주문서비스실시
등록날짜 [ 2019년07월13일 04시18분 ]

신세계TV쇼핑은 시각장애인을 위하여 ARS자동주문, 모바일, PC몰 등에서 할인혜택, 이벤트, 프로모션 등 장애의 원인으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받기 어려우신 고객님들을 위하여 상담사 주문 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세스를 확립하여 운영하고 있다.

 

신세계TV쇼핑 고객센터 1800-0850 문의 하면, 장애인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를 팩스 또는 e-mail로 발송하다.
(* 증빙서류는 장애인증명서, 복지카드 등이며, 주민등록번호 기재 시, 뒷자리는 가림하여 발송)

확인을 거치는 것은 비장애 고객이 본인의 편의를 위한 편취를 방지하고자 함입니다.

 

문의시 장애인등록증 전송 팩스(02-2069-2672) 또는 문자(1811-2540) 서비스로 가능하며

수신 확인후 고객님께 연락하여 모바일할인과 동일한 할인 적용 후 주문 진행된다.

 

신세계TV쇼핑은 서류 수신 후 검토하며 허가 시, 해당 고객님의 정보를 상담사가 인지 가능하도록 구분 등록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할인의 경우 자동주문 1,000원 할인 및 모바일앱 전용 쿠폰 발생 상품의 경우(모바일 앱 확인 또는 주문시 가능 쿠폰 확인),쿠폰 적용가 결제 가능하다.

(유의사항 -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 혜택 제외, 당사 사정으로 별도 고지 없이 상시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음)

 

신세계TV쇼핑은 상기의 프로세스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과 차별 없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궁금한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800-0850) 혹은 모바일 1:1문의를 이용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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