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이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에 대응하여 새롭게 필수가전으로 부각되고 있는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EASY-W)’의 전속 모델로 배우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발탁했다.
최근 득남 소식을 전하며 부모 대열에 합류한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서로를 향한 애틋한 모습으로 ‘추우커플’, ‘사랑꾼 부부’ 등의 별칭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6월 첫 아이를 출산하고, 예쁜 아기와 더욱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대중에게 더 큰 호감을 주고 있다.
팩토리얼은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친환경적이고 가족의 건강한 삶을 만들어주는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의 이미지와 부합해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지더블유는 산모도 건강진단에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초음파 원리를 바탕으로 화학적인 세제 없이 오직 천연의 물로만 과일 및 채소류의 세척을 돕는 초음파 세척기다. 초당 16만번의 강력한 초음파 파장을 통해 수천만개의 초음파 파장이 식재료의 보이지 않는 부분과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세척해준다.
특히 물이나 화학세제로 완벽하게 씻겨지지 않는 1급 발암물질인 미세먼지와 320여종의 잔류농약,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세균까지 깨끗하게 세척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야채, 과일, 곡류, 식기류 등 4가지 세척 모드가 있고 식재료는 물론 식기, 육아 용품 살균, 조개류 해감, 고기 핏물제거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주방 필수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팩토리얼은 초보 엄마, 아빠가 된 ‘추우커플’과 과학적인 초음파 원리로 안전한 식탁을 만드는 이지더블유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모델 계약을 계기로 사랑하는 가족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전하는 이지더블유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에게 심어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팩토리얼은 8월 중순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내세운 TV CF 방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추후 중국 및 아시아 시장 진출도 계획 중에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주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