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경제인협회 대구경북지회, 구미 장애인 및 가족 쇼핑몰 창업강좌 실시
한국장애경제인협회 대구경북지회(지회장 이경선)에서 경상북도 후원으로 매년 실시하는 경북 장애인 맟춤형 창업 강좌가 작년 포항에 이어 올해는 구미에서 실시된다.
2017년 9월19일부터 약 두달여동안 구미 국립금오공과대학 그린에너지관에서 실시되는 이번 강좌는 장애인과 장애인가족 예비창업자를 위한 강좌로 장애인과 그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장애인의 창업을 돕기 위해 한국장애경제인협회 대구경북지회가 경상북도와 국립금오공대 후원으로 마련한 이 강좌는 온라인쇼핑몰 제작과 운영, 소상공인 창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으로 강좌가 있을 예정이다
전액 무료로 이루어지는 이번 교육은 전수강생들에게 온라인강좌 1년 무료수강권도 지급되어 교육기간동안 부족한 교육과 자기가 필요로 하는 컴퓨터교육을 온라인으로 언제나 보충할 수 있도록 준비 되었다.
또한 등하교에 불편을 격을 수 있는 수강생을 위하여 구미시청~강의장까지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교육수료 후 평가를 통해 선정된 우수수강생에게 개인쇼핑몰 무료제작 지원으로 창업을 준비 중인 장애인에게 초기 비용절감 및 성공창업릏 도와준다.
자세한사항은 한국장애경제인협회대구경북지회로 문의(053-264-1001)하면 된다.
글 고동일기자(prowits@naver.com)
[Copyrights ⓒ 장애인기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