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장애인기업신문로고
즐겨찾기 RSS추가
최종뉴스업데이트 [2024-04-08 15:05:39]
대부분 맑음 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기사등록하기 뉴스상세검색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칠곡농협 학정지점, ‘착한일터’ 가입으로 나눔 실천 동참
등록날짜 [ 2017년10월01일 10시16분 ]


칠곡농협 학정지점(지점장 배재련) 직원들이 한 마음으로 ‘착한일터’에 가입해 국우동의 나눔 열기를 이어가는데 동참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함인석, 이하 대구모금회)는 20일(수) 대구 북구학정동에 위치한 칠곡농협 학정지점에서 배재련 지점장 및 농협직원 국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강병길, 손옥헌 공동위원장 및 직원, 임해은 대구모금회 팀장이 함께한 가운데 ‘착한일터’ 가입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착한일터’는 직장의 임직원들이 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방법으로 칠곡농협 학정지점도 전 직원이 기부활동에 참여하였으며, 지역 내에서 모여진 모든 성금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고스란히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도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지역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배재련 칠곡농협 학정지점 지점장은 “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동참해 줘서 감사드리며, 조금이나마 지역사회 소외된 계층을 도울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칠곡농협 학정지점 직원 8명이 착한일터에 참여하여 매월 기탁하는 성금은 전액 국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의 생계비 및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장선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토부, 인천·평택-서울 간 M-버스 노선 신설 (2017-10-01 10:18:33)
오피니언북스, ‘미친 꿈은 없다’ 출간 (2017-10-01 10: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