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아르지안’ 모션베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룸은 최근 공개한 TV CF 속 모션베드 퀸사이즈 기획상품을 특가로 구성, 29일(금)부터 11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전국 일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일룸 모션베드는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숙면은 물론 다양한 여가생활이 가능하도록 침대의 능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등받이를 세우거나 하체를 올림으로써 TV 시청, 독서, 영화 감상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침대용 모터 분야에서는 전 세계 1위 기업인 덴마크의 리낙(LINAK)의 매커니즘을 적용해 뛰어난 품질, 적은 소음과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모션베드의 하부는 일체형이 아닌 분리된 판으로 구성되어 정교한 각도 조절이 가능함과 동시에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션베드 기획상품은 인조가죽 헤드보드 및 프레임을 갖추고 매트리스를 포함한 제품 구성으로 249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일룸은 일명 ‘공유 침대’로 인기를 모은 ‘아르지안’ 모션베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모션베드를 활용해 한층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게 하고자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일룸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깨우는 다양한 고품질의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임으로써 사용자의 생활에 풍요로움을 더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