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산 티트리잎 오일이 100% 함유된 고농축 오일로 피부 진정 효과
국소 부위 집중 관리 및 로션, 크림, 샴푸 등 다른 화장품과 섞어 사용 가능
트러블 부위 모공 개선 임상 테스트 완료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국소 부위 집중 관리를 도와주는 ‘레드 티트리 오일’을 선보인다.
메디큐브 ‘레드 티트리 오일’은 국소 부위에 사용하는 원액 100%의 티트리잎 오일이다. 호주산 티트리잎 오일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의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피부를 청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사용법은 피부 진정이 필요할 때 레드 티트리 오일을 한 두 방울 면봉에 묻혀 스팟 부위에 콕콕 찍어 바르면 된다. 또한 로션, 크림, 샴푸 등에 섞어서 사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레드 티트리 오일’은 트러블 부위 모공 개선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울긋불긋 예민해진 국소 부위에 사용 시 피부 트러블과 땀과 피지 등으로 늘어난 모공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준다.
메디큐브는 신제품 ‘레드 티트리 오일’이 순도 100%의 호주산 티트리잎 오일을 사용한 제품이라며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피부가 예민해지는 만큼 피부 트러블이 잦은 가을에 스팟 진정 제품으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메디큐브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롭스 매장, 롯데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